본문 바로가기

해외 골프:Overseas Golf/일본 골프:Japan Golf

다카마츠 골프장과 시내, 온천호텔 파헤치기 1탄 #일본골프여행


안녕하세요~^.^
프리미엄골프 사막여우 입니다
9월29일~10월2일 연휴를 사용해서 다녀온
다카마츠 골프장들과 시내호텔, 온천호텔
후기를 올보겠습니다
 
오늘은 1일차 일정 올려볼께요

09/29(일)인천 다카마츠
에어서울 RS 741  08:45 10:30
인천공항 제1터미널 3층 에어서울 카운터(D) 에서
개별 수속 으로 출발했습니다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 기내 반입 수하물 10Kg

연휴라 여행 떠나시는분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6시에 도착했는데도
게이트까지 1시간 55분이 걸렸습니다
연휴기간에는 최소 3시간전에는 도착하셔야 하네요

에어서울 처음 타봤는데 소문대로 좌석이 저비행기로는 넓네요
충전도 가능하고 영화도 볼수있네요
저가 항공에서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다카마츠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 수속
공항은 소박하네요


 

11:30 현지 직원 미팅 후 버스로 #다카마츠CC 로 이동입니다
한글로 적혀진 어서오십시오 카가와 가 보이네요

#다카마츠CC 까지는 25Km / 40분 거리입니다
해발450M 골프장 높아요~ 여름엔 그래서
시원하게 라운딩이 가능하세요

일본 운전기사분들은 매번 느끼는거지만
좁은 산길운전을 기가 막히게 하십니다 
창가로 보고있으면 아슬아슬해요;;;;
 

 

준비되어 있는 명단에 라커번호가 입력되어 있어
손쉽게 찾아서 환복준비하러 갈수있네요

 

 

클럽하우스는 일본 특유한 전통을 자랑하는듯한
년식을 알수있었고 자그마하게 골프SHOP 도 있네요

 


제가 실수로 남자라커에 들어갔는데
놀라운점을 발견했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러커 와 샤워실 모습입니다
 

 

여자 라커입니다
충격입니다 ㅜㅜ 남여 차별이 이리도 심하다니 일본은
아직 여자골퍼들이 우리나라같지는 못한거같죠??
 

 

#다카마츠CC 스케쥴은 1일차 도착시간때문에
14:00 부터 9홀 계획이라 

환복후 나마비루 한잔과
여유있는 점심식사 가 가능하네요

다카마츠CC 는 시코쿠 다카마츠 최초의 골프장입니다
2층 식당에서 내려다 보이는 #다카마츠CC
멋진 경관에 깜짝 놀랬어요
 
세토나이카이 바다와 사누키 평야가 한눈에 보이네요
높은지대에 위치한 골프장들도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멋진 그림은 오랜만이네요
 
▶골프장소개
#다카마츠CC는 1953년 마르크 노부 카츠 박사에 의해
설계에 착수하였으며 1954년 9월에 완성된
시코쿠 지역 최초의 골프장입니다
코스는 세토나이카이 국립공원 내에 있어 1988년 4월에
완성 된 세토대교를 바라보며 라운드를 할 수가 있어
일본 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불도저를 사용하지 않고 손수 만들은 코스이기 때문에
자연의 언듈레이션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아웃은 금비라코스라고 명명되어 거의 원지형
그대로의 기복이 있습니다.
거리는 인보다 짧지만 라인의 변화가 다양하여
정확한 판단이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인은 바다 측에 있어 세토 코스라고 명명되어 있습니다.
 

 
멋진경관을 뒤로하고 식당으로 갔습니다
점심메뉴도 한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도 맛이있네요
금액은 근래 다녀온 골프장들은
1300엔~1700엔 정도였던거 같은데
저렴한거 같지는 않네요 하지만
QUALITY 는 좋고 맛도 있네요 ^^
 
 



14:00 정각  1홀로 출발
일본골프장답게 오후스타트팀이 저희밖에 없네요
대통령골프가 따로 없네요

날씨는 또 어찌나 좋은지~^^
이번주 태풍소식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오늘의 온도 그린스피드 알려주네요

 
 
페어웨이로 카트 진입은 안되지만
리모콘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번홀 파3홀입니다 경치 구경에 빠져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샸했는데 우측으로 밀렸어요
하지만 어프로치 잘해서 파로 마무리^^
 

 

2번홀은 파5 오르막홀 
화이트티는 그나마 거읜 눈높이는 맞아서
편한 드라이버샷이 가능한거같은데
여자티는 아래서 위로 올려쳐야하는
오르막홀이라 신중한 샷을 요구하네요

 

 

 

 
4번홀도 오르막 내리막이 있는 홀이에요
아신산맥을 보느라 또 정신줄놓는 홀이에요
그래도 이홀도 잘쳤어요 ^^
 

 

같이 라운디한 이뿐동생 ^^
골프시작한지 6개월인데 어찌나 잘치는지
돌아가면 연습장 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하네요
 

 

 

 
8번 파3홀 내리막뷰가 진짜 멋진 홀이에요
여기서 여자4명이 한참을 감탄하면
구경하다 사진도 찍었네요
 





라운드 종료 후 오쿠라 호텔로 이동 골프장에서
호텔까지는 16Km/30분 거리입니다
 

▶#오쿠라호텔

 
트원룸
객실사이즈도 넓고 시설도 깔끔하고
트원룸은 호수배경입니다
사진을 걸어 놓은듯한 배경이에요



싱글룸 추가금 없음


 
싱글룸에서 보이는 야경입니다

 

#오쿠라호텔 주변 식당
단점이라고 한가지 꼽으라면
식당 쇼핑 까지는 택시로 5분거리 정도
이동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걸어서는 20~30분 정도 걸리세요
택시는 기본요금 1000엔 정도 면
충분하고 호텔에서 택시 요청하시면 불러주고 식사후
식당에 요청하시면 불러주기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으세요


 

내일은 #다카마츠그랜드CC 라운딩
그리고  #하이퍼리조트 온천호텔로 이동합니다
2탄도 준비해서 올리겠습니다

 

 

 

정직과 성실로 고객님들께 다가가는

프리미엄골프 입니다.

고품격 최저가 골프투어 및 21년

회원권거래소 경험으로 모시겠습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빠른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qZxbj/chat

프리미엄골프 특가 더보기

https://band.us/@premiumgolf00

프리미엄골프 국내1박2일  

https://band.us/@premiumgolflesson

 

📞예약및문의 프리미엄골프

010-8677-9947

 

 

 

 



#일본골프 #일본 #다카마쓰골프 #해외골프 #다카마츠골프 #다카마쓰 #다카마츠

#일본골프투어 #일본골프여행 #오쿠라호텔 #인천출발 #다카마츠골프장

#다카마츠골프여행 #다카마츠CC #골프투어 #광복절골프여행

#추석골프 #개천절골프 #한글날골프 #연휴특가

 #그란디나루토 #신카바카와호텔 #하이퍼호텔 #그란디

 

 

 

 

 

 

 

 

 

 

 

 

 

 

728x90